기념품제작

저렴한 판촉을 찾고 있나요?


파타고니아, 스타벅스, 블루보틀, 할리스, 라인, 카카오, 정부기관, 동호회,납품


처음 인사 올립니다.

경영지원 9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기업의 선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홍보물'이었다. 판촉물을 의미하는 '프로모션'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자주 사용되며 1. 잘 깨지지 않습니다. 판촉물품 다이아몬드 니들 볼펜3P는 검정, 빨강, 파랑의 가장 인기있는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심플한 디자인까지.


끝으로 추천할 답례품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1월에 결혼식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ENOP BAR TYPE USB(16G)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43511_1907.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ENOP BAR TYPE USB(16G)은 휴대성을 극대화한 컴팩트하고 깔끔한 화이트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또한 스틱형식이라 캡 분실의 염려가 없으며 스트랩홀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USB 휴대용메모리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4계절 언제라도 활용가능한 만능 홍보용품 입니다.
회사, 관공서, 단체의 로고 및 문양을 레이저 인쇄 및 UV전사 인쇄가 가능하여 최고의 홍보/판촉/기념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렴한판촉물제작, 호텔판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