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제작

승진답례품 제작 시 담당자가 고려 할 사항은?


트렌디한 핫아이템은 기프트오라로 오라! 품질, 가격, 후기 대만족, 초특가 비교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근로자의날선물, 기업선물, 돌잔치선물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회계업무 및 판매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최부장 입니다.

오늘 이동통신 및 베이커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 맘의 방식으로 풀어 보겠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종이자석전단지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제안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개업식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어린이집선생님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 대상으로 최대한 알려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위한 판촉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세탁소 주인, 스녀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청년, 중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나가는 홍보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특이한 기능과 떨어지지 않은 성능으로 식상했던 보조배터리 선물에서 벗어 날 것입니다. 홍보용품, 답례품, 판촉물, 기념품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에코백을 사용함으로 비닐이나 종이봉투 사용을 줄여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들로 사랑을 받고 있다 판촉물최저가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왜 필요할까요?


언제나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12월에 조문답례품을 상담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은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요이치 리브라 차량용 고속무선충전기

 
0516cc942597475dd1eead52f1a8eeb0_1642460290_096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요이치 리브라 차량용 고속무선충전기는 모션센서가 장착된 생활 필수품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통화가 많아진 요즘, 영상을 많이보는 요즘 방전이 금방되죠?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차로 이동하는 동안 스마트폰은 고속충전되어 도착할 때쯤 충전 완료 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힘든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식당판촉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

온라인상으로만 주문을 받고 있으며, 결제 확인후 인쇄 시안 및 배송이 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