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판촉물

통영 판촉물 제작업체 추천 합니다.


판촉물제작, 학교 관공서 후결제, 판촉물 기념품 디자인 인쇄배송무료


안녕하십니까?

영업 3팀이 준비한 지난주 가장 핫했던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물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블루투스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래 상품들을 참고해 판촉물 제작을 한다면 실패 없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중 하나가 우산이며 가방에 속 들어가는 미니우산도 많이 찾지만 디자인을 강조한 이런 장우산도 많이 찾고 있어 기업홍보용 판촉물로 추천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접고 펴는 방식이 거꾸로라 거의 완벽에 가깝게 비에 젖지 않는다고 합니다. 3만원대판촉물 시중에 나온 제품들에 비해 작지만, 브러시리스 모터와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시간 30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추천할 창업기념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6월에 단체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라메스프렌즈 2색볼펜 (독일잉크)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601502_6619.jpg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601502_735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라메스프렌즈 2색볼펜 (독일잉크)는 캐릭터 볼펜으로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홍보용 판촉물로 학교 및 학원에서 많은 문의가 있습니다.
부드럽고 끊김없이 잘 나오는 독일잉크를 사용하며 주로 쓰이는 검정과 빨강 볼펜으로 구성되어 효율적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홍보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가치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교회판촉물제작, 저렴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제조일이 1년이상 경과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