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제작

선생님선물 제작 시 담당자가 고려 할 사항은?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홍보효과 UP! 가격과 디자인으로 승부! 공장직영.


인사드립니다.

전산 9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창립기념품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사계절 언제나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좋은 이미지를 줄수 있으면서 가격적인 면에서 엄청난 메리트가 있어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해 드립니다. 모든 구성품은 기프트조아에서 직접 인쇄해 고객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기존 기성품 외 마춤형 판촉물제작 및 소량 판촉물제작도 가능 합니다. 책상형스탠드 판촉물제작에 있어 중요한 것은 누구에게, 어떤 목적으로 줄것인지를 파악 후 예산에 맞는 상품을 찾으면 될 것입니다.


오늘 안내할 판촉물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8월에 장례식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소량으로 제작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다용도 캠핑타올 (일회용 행주)

827f6c11219c805403ccd4a80db57669_1643623930_9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다용도 캠핑타올 (일회용 행주)는 캠핑외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행주로 활용성이 정말 다양합니다.
비스코스 레이온의 프리미엄 원단 소재로 보풀이 없고 부드럽습니다.
개별 포장 되어있어 위생적이고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해 일반가정, 식당, 캠핑장, 레저스포츠,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켓의 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소량판촉물제작, 교회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ID는 이름과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ID와 이름,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