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제작

회사판촉물 제작 시 반드시 고려 할 사항은?


가성비 UP, 판촉물,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초특가할인 이벤트, 무료배송.


처음 인사 올립니다.

경영지원 2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기업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념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최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사용가능 하지만 외부 활동이 많은 여름에 더욱 인기 있는 재활용가능한 텀블러 입니다. 원하시는 문구나 로고를 스티커에 인쇄하여 기념품·답례품·홍보·판촉물로도 좋습니다. 단체행사기념품 실크1도 인쇄를 기본 제공하며, 색도(칼라의 도수)와 제품 재질에 따라 다양한 인쇄기법이 사용될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인쇄 방법 및 칼라, 비용, 납품일정 등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10월에 견과류답례품을 상담하면서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미치코런던 소프트플라워체크 3단수동양우산

a0881b1fbe3e310ee36ec2567df408c8_1645846139_221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미치코런던 소프트플라워체크 3단수동양우산은 영국의 클래식 감성과 런던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여름철 우산판촉물로 문의가 많은 행사품 입니다.
고급폰지원단사용으로 3중 코팅 원단으로 방수 처리가 우수하고 빗물이 잘 털리고 잘 마르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쟁에서 우선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교회용품제작, 우산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