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제작

20대트레이닝복쇼핑몰제작 쇼핑몰 추천합니다


판촉물제작 및 홍보판촉물, 행사기념품 50-60% 할인 제작


좋은 아침입니다.

마케팅 6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창립기념품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보온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호에 따라 자동차키, RF카드, USB, 열쇠, OTP 등 다양한 수납에 이용됩니다. 제품 사양을 간단히 소개하면 5단 수동우산으로 양산과 우산 겸용으로 사용가능하며 프레임은 알루미늄합금으로 가벼워 중량은 280g 밖에 안됩니다. 캐릭터볼펜 종이가 아닌 사출케이스에 포장하여 고습스러운 투톤 컬러의 슬리브를 끼워서 기념품과 답례품, 홍보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 입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창업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1월에 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프렌즈 러닝 세면타올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30737_130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카카오프렌즈 러닝 세면타올은 국내생산 최고급 면 100%의 30수 연사 제품입니다.
깜찍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자수와 파스텔톤 컬러감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센스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광고 및 홍보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여름판촉물제작, 교회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