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제작

회사기념품 제작 시 우리가 체크 할 사항은?


각종행사, 홍보용품, 기념품, 판촉물제작, 단체우대, 학교관공서후불!


처음 인사 올립니다.

경영지원 2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기업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념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최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보온보냉 길쭉이 가방은 세련된 프린팅 외부 원단이 코팅처리되어 방수 보온 효과를 높였으며 내부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양을 담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사은품판촉물 등산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에 폭발적인 주문이 들어오는 저가형 인기 판촉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지난달 홍보용 판촉물 상담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고 피드백이 좋았던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해 주시고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제품선정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투웨이 크로스 에코백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603790_9225.jpg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603790_978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투웨이 크로스 에코백은 다른 에코백과 다르게 폭이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좀 더 실용적이고 수납도 편하게 되는 에코백입니다.
크로스로 사용할 수 있는 긴 스트랩이 있고 숄더백이나 토트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스트랩 2가지가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성상대 판촉 및 홍보를 기획 중이거나 젊은 20대~30대 대상 판촉물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광고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힘든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답례품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텀블러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