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사은품 판촉물 B2B거래, 국내외상품 판촉 도매전문, 쇼핑몰분양 창업교육.
굿모닝입니다.
경영지원 1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 판촉물은 USB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기업선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 회사단체선물
- 마스크스트랩
- 호주기념품
- 선생님선물
- 사무실개업선물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돌답례품수건
- 기업판촉물
- 백일선물
2)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소량판촉물
- 자석메뉴판
- 홍보용품
3)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홍보판촉물
- 웨딩답례품
- 대구기념품
4) 겨울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창립기념일기념품
- 돌답례품수건
- 선생님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실크인쇄와 달리 선명하고 광택이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야외 활동과 개인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물병, 마이보틀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놨습니다.
어린이용품 한번쓰고 버리는 종이컵 대신 리필컵으로 소중한 지구를 지킬 수 있습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이번에 알려드릴 개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3월에 고급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랜드스케이프우산 55-14K곡자손잡이칼라단색 우산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과 함께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름 뿐만 아니라 사계절 언제나 생활속 필수품인 우산을 오늘 소개하려 합니다. 색상지정이 가능한 알록달록 선명한 11가지 색상과 손잡이가 곡선으로 되어 있어 예쁘고 편리한 랜드스케이프 장우산 입니다. 3단 우산같은 미니 우산도 좋지만 장우산은 비를 확실히 피할 수 있는 여유가 있어 나름 인기 있습니다. 원단 인쇄사이즈는 12x6cm(조정가능) 이며 원단에 로고가 없는 브랜드 우산으로 홍보용 판촉물 우산으로 적합합니다.
|
◀전시/박람회 MD 추천 판촉물▶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ISP 본인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을 직접 방문하셔야 되므로 정확하게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