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제작, 기업.관공서.단체.학교 홍보물 제조전문, 할인가 비교검색, 카톡상담
처음 인사 올립니다.
디자인 6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보틀/물병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선물과 답례품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블루투스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답례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 행사용품
- 관공서기념품
- 부산기념품
- 칠순답례품
- 행사용품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돌잔치선물
- 결혼축하선물
- 센스있는집들이선물
2)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술집개업선물
- 개업식선물
- 사은품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대구선물
- 주문제작선물
- 칠순선물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홍보물
- 결혼식답례품
- 쿠키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주머니가 달려있어 실용적입니다. Practical Ring 마개 위에 스트랩이 실리콘으로 단단하게 마감처리되어있어, 휴대하기가 더욱 편리하며 쉽게 떨어지거나 끊어지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구 테두리는 플라스틱으로 감싸 화상을 방지하고 있다. 여기에 무독성 실리콘 패킹으로 환경 호르몬을 줄이고 패킹이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한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지막으로 추천할 기업선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6월에 결혼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상담 중 추천을 가장 많이 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가죽클립보드 집게형 2종
가죽클립보드 집게형은 일반형과 볼펜꽂이형으로 2종류가 있는 문구, 사무관련 판촉용품입니다.
학교, 관공서에서 홍보용품, 판촉용품으로 대량주문이 종종 들어오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업무에 필요한 기능까지 갖춘 홍보용품 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조가죽(PU)원으로 제작된 가죽클립보드는 종이로된 타제품과 달리 휘어지지 않고 물에 젖어도 오랫도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인쇄는 원하는 위치에 금박, 은박, 박 인쇄가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돌/백일잔치 MD 추천 판촉물▶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나만의 공간'을 누르시고 회원정보변경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