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회사홍보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디자인무료, 관공서학교 후결제, 배송무료, 인쇄무료, 행사선물 할인제작


좋은 아침입니다.

인사 8팀이 준비한 신규로 론칭한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기념품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기업의 선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홍보물'이었다. 판촉물을 의미하는 '프로모션'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자주 사용되며 지난달 전라도에 위치한 절에서 주문한 도자기로 만든 종리컵머그를 소개하려 합니다. 수입라이터 캘러웨이 CXR CONTROL 3피스 골프공 4구 볼마커세트 구성은 골프공4구, 볼마커1개 그리고 클립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원들이 추천할 창업기념품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돌잔치수건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드 에코백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1693_5005.pn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일반적인 에코백은 민밋한 느낌이였다면 그리드 에코백은 모던한 체크패턴에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그레이를 넣어 독창적입니다.
무거운 가방대신 가볍고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리드 에코백은 가볍고 실용적인 100% 트윌면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실생활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 판촉물로 항상 인기 있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광고현수막제작, 기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은 배송 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로 이동, 주문번호 입력으로 배송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