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고급선물 제작은 여기서 했어요. 추천합니다.


홍보판촉물, 기념답례품, 판촉물제작, 인쇄배송무료, 빠른납기, 단가 맞춰드림.


좋은 아침입니다.

경영지원 10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물과 답례품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블루투스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선 듯 결정까지 가는 분들은 많이 없는데 그 이유가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등산객을 겨냥한 등산용컵, 등산양말, 장갑이나 쌀쌀한 날씨로 인해 무릎담요나 보온물컵과 같은 계절 관련 판촉물의 선호가 높은 편이다. 스위스밀리터리 3단완전자동 리버스우산 기획 140g 면사타올 세트은 우산과 면사타올이 합쳐진 종합 판촉물, 답례품으로 어떤 것을 홍보용품으로 줄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영업용판촉물 그리고 이번에 우리팀에서 소개하는 네이처 무광 물티슈는 기본 두께부터 도톰한 물티슈까지 제작이 가능하기때문에 예산에 맞게 주문하면 됩니다.


그래서 추천할 홍보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1월에 단체선물을 상담하면서 상담 문의를 가장 많이 받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L홀더 화일 칼라인쇄(반투명)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3531_803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L홀더 화일 칼라인쇄(반투명)는 최소주문 및 추가도 1,000개 이상 가능 하며 명함꽂이를 별도로 옵션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관공서 및 학교에서 발주가 많으며 학원 및 교습소에서도 꾸준한 주문이 있는 1년내내 사용가능한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텔판촉제작, 홍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