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고급판촉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답례품, 기념품, 창립기념품, 물티슈, 우산, 볼펜 주문제작 판매. 소량 친절상담


인사드립니다.

기획 9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물티슈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보조배터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달 동안 판매량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점포가 없는 홈비즈니스 형태의 홍보물 및 인쇄 편의점의 일반적인 준비는 다음과 같다. 먼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네트워크 형성이 필요하다.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탁상시계추천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끝으로 안내할 기업선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9월에 결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이펜불투명 2색볼펜

87dfde2455edb08428abec5f9bcb1b8d_1643537327_12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아이펜불투명 2색볼펜은 실용성이 가장 높은 검색색과 빨강색으로 구성된 홍보용, 판촉용 볼펜 입니다.
깔끔한 바디와 부드러운 그립감 그리고 실용성까지 갖춰 기업세미나, 학원, 학교 홍보물, 판촉물로 상담이 많은 편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판촉 및 홍보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동아리홍보물제작, 학원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zom.kr